[2009.08.30]M.A.X 100% #04 (With Mr.Lucifer*) :: 2009. 8. 30. 00:48



M.A.X(Maximum Another eXtreme) 100%

퍼스널리티 : DJ.Patrick
스페셜 게스트 : Mr.Lucifer*(Ruliweb DJMAX Family User)

방송처 : Otaku Radio Station, Ruliweb DJMAX Family
방송일 : 2009년 8월 30일 (일)
방송 주기 : 매월 2회 놀토 다음날 일요일


긴급 공지
신 코너 모집 사연을 받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 코너 모집 사연은 6~7화정도까지 받을 생각이니 많은 사연 부탁드립니다.
EX)제가 생각하는 코너는 "팻군의 몰랑몰랑"코너로 대충 이러쿵 저러쿵 해서 요모조모 하는 코너입니다.

처음으로 제작되는 자체 컨텐츠 제작 방송, 애니메이션과 게임, 음악의 조화를 꾀하는(사연으로 먹고사는) M.A.X 100%!
퍼스널리티인 DJ.Patrick이 매월 2회 직접 녹음을 담당하는 웹라디오입니다.

코너소개

▼ 메일 비긴
일반적인 사연을 받는 코너입니다. 어떤 사연이든 대 환영!

▼ 노래를 그대에게
음악관련 코너. 사연을 받아서 신청곡을 틀어드리는 코너입니다. 사연에 직접 곡을 넣어주셔도 무관! 어떤 음악이든 틀어드립니다!

▼ 게이머 온
비디오, 온라인, 장르 무관! 어떤 게임소식이든 다 알려드리는, 그리고 질문도 받아서 해결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 보트(Vote) 온
매 회마다 해결하고 싶은 고민 사연을 받아서 해결 항목을 만든 후 다음 화 전까지 의견을 받아서 결과를 다음화에 발표하는 코너입니다!
참여방법은 사연을 보내듯이 하시면 됩니다.

이번주 고민 사연(M.A.X 네임 Mr.Lucifer*님의 고민 사연) : 테크니카, 이어뮤즈먼트 카드가 낡았는데, 리폼을 할까요? 아니면 새로 살까요?
1. 리폼 전문가에게 맡기자!
2. 자신이 하자!
3. 그냥 카드를 버리고 새로 사자!

이 외에도 코너에 대한 제안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메일로 투고해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연신청방법

본 방송은 사연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코너든, 어떠한 사연이든, 다 받아드리겠습니다!

1. hanbi112@nate.com 으로 메일을 보냅니다. 닉네임과 사연 제목, 읽혀질 코너, 사연 내용은 필수!
2. http://yoota.365managed.net/bbs2/zboard.php?id=pe_chat 으로 오셔서 짤막한 사연을 남겨주세요. 녹음방송 시간은 매월 놀토 오후 9:00~10:00사이에 시작됩니다.

[2009.08.30] M.A.X 100% #04 (Guest - Mr.Lucifer*)
Posted by Mirai*